2022년 Facebook 광고에 대한 가장 쉬운 가이드: 템플릿, 전문가 팁 및 아이디어

게시 됨: 2022-08-06

완벽한 SEO , 소셜 미디어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지만 비즈니스를 위한 Facebook 광고에 투자하지 않는다면 돈을 테이블 위에 놓고 있는 것입니다.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매일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들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그들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귀하로부터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한 Facebook은 강력한 분석 기능 을 제공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하므로 캠페인을 수정하고 효과가 있는 항목을 복제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Facebook을 시작하는 것은 쉽지 않으므로 InVideo의 Facebook 동영상 편집기 를 사용하여 10분 이내에 Facebook에서 광고하는 방법부터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방법까지 모든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

이 기사에서 다루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즈니스를 위해 Facebook 광고를 실행하는 방법
- Facebook 광고 실행을 위한 주요 팁
- 최고의 Facebook 광고 아이디어
- InVideo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방법
- 마무리

비즈니스를 위해 Facebook 광고를 실행하는 방법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해 Facebook에서 광고를 실행하는 방법

Facebook 광고 는 단연코 귀하의 비즈니스를 광고하는 가장 저렴하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광고를 최대한 활용하고 판매를 유도하려면 아래 단계에 따라 Facebook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1단계: 목표 선택

광고 목표는 마케팅 목표 또는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를 볼 때 취하기를 바라는 행동입니다. 따라서 올바른 메시지와 브랜드 보이스를 청중에게 전달하려면 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은 대부분의 광고가 기반으로 하는 세 가지 목표입니다.

#1 - 인식

청중이 귀하의 비즈니스와 귀하의 삶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알기를 원하는 경우 마케팅 목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 카테고리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도달하는 퍼널 상단 광고입니다.

예를 들어, 환경 친화적인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 인지도 목표를 사용하여 100% 완전 채식, 제로 폐기물 포장이 포함된 지구 친화적 제품과 같이 제품과 고유한 기능을 선보일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가장 영향력 있는 광고 형식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동영상 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54% 향상하고 66%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동영상 매력적이고 기억에 남는 방식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의 기능을 전달하기 때문입니다. 매력적인 동영상을 만들어 비즈니스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싶다면 InVideo의 온라인 동영상 편집기 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10분 이내에 멋진 비디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수많은 템플릿과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FB 목표 - 인식

#2 - 배려

잠재 고객이 다음 단계로 나아가 웹 사이트, 앱 또는 Messenger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고 참여하여 비즈니스와 상호 작용하기를 원하는 경우 마케팅 목표는 잠재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권장하는 것입니다. 사업.

이것은 당신과 상호작용하고 참여할 사람들로 타겟 청중을 좁히는 중간 유입경로 광고입니다.

예를 들어 청중이 친환경 화장품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브랜드 스토리, 제공하는 제품 범위 등을 더 많이 알게 하려면 광고 캠페인 을 만들어 타겟 고객을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더 많은 것을 배우도록 권장합니다.

FB 목표 - 고려 

#3 - 전환

관심 있는 청중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참여하고 귀하가 제공하는 가치에 관심을 보였다면 다음 마케팅 목표는 그들이 귀하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사용하도록 권장해야 합니다. 캠페인이 전환을 목표로 하는 깔때기 광고의 하단입니다.

예를 들어,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고 할인 쿠폰 이나 첫 쇼핑 제안 을 제공하면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FB 목표 - 전환

2단계: 잠재고객 선택

광고가 타겟팅하는 사람들의 유형을 타겟 고객이라고 합니다. 위에서 논의한 목표에 따라 청중은 다음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1. 핵심 청중

이전에 비즈니스에 대한 광고를 실행한 적이 없다면 핵심 잠재고객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이 유형의 잠재고객은 아래 표에 제공된 기준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핵심 청중

2. 맞춤 타겟

맞춤 타겟을 사용하면 이미 비즈니스에 관심을 보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했거나 귀하의 앱을 사용한 사람들일 수 있습니다. 아래 표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맞춤 잠재고객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연락처 목록

CRM의 이메일 목록 또는 정보를 사용하여 Facebook의 고객 및 연락처와 연결

사이트 방문자

Facebook Pixel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의 맞춤 잠재고객을 설정하세요.

앱 사용자

Facebook SDK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항목 보기 또는 구매와 같은 인앱 액션을 취하도록 유도하는 관련 광고를 만듭니다.

3. 닮은꼴 관객

유사 청중은 현재 고객과 유사한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Facebook에 1000-5000명으로 구성된 소스 잠재고객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유사 잠재고객을 선택하는 동안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새 잠재고객이 타겟 잠재고객과 얼마나 유사한지를 결정하기 위해 백분율 범위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범위가 작을수록 대상이 좁아지고 백분율이 클수록 대상이 넓어집니다.

3단계: 광고를 게재할 위치 결정

목표에 따라 Facebook, Instagram 및 Messenger와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광고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Facebook에서 제공하는 가장 일반적인 광고 게재위치입니다.

#1 - 페이스북 피드

피드 광고는 사람들이 받은 편지함,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피드를 스크롤할 때 나타납니다. 다음은 이 위치를 더 잘 설명하는 표입니다.

광고 유형

사람들이 액세스할 때 표시

페이스북 뉴스피드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한 Facebook.

인스타그램 피드

모바일 및 장치에서 Instagram

페이스북 마켓플레이스

홈페이지 또는 앱의 마켓플레이스

페이스북 비디오 피드

Facebook Watch 및 Facebook 뉴스피드의 유기적 동영상

페이스북 오른쪽 칼럼

컴퓨터에서 Facebook

인스타그램 탐색

Instagram 탐색을 통해 탐색하는 동안 사진 또는 비디오

인스타그램 샵

인스타그램 쇼핑 탭

메신저 받은 편지함

메신저의 홈 탭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피드

#2 - 이야기

사람들이 Facebook, Messenger 또는 Instagram에서 스토리를 열면 전체 화면 세로 광고가 나타납니다.

Facebook, Messenger 또는 Instagram의 전체 화면 세로 광고.

동영상 스토리 광고는 동영상이 아닌 다른 광고 형식에 비해 더 매력적이며 잠재고객과 연결되며 더 많은 전환을 얻을 수 있게 되면서 플랫폼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InVideo의 Facebook 스토리 템플릿 을 사용하면 5분 이내에 동영상 스토리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

- 인스트림: 이 광고는 Facebook 동영상이나 Instagram 릴 또는 동영상을 시청하기 전, 후에 또는 시청하는 동안 표시됩니다.
- 검색 광고: Google PPC 광고와 유사하게 이 광고는 관련 Facebook 및 Marketplace 결과 옆에 표시됩니다.
- Messenger 후원 메시지: 후원 메시지를 사용하면 Messenger를 통해 Facebook에서 비즈니스와 상호 작용하는 사람들에게 할인, 프로모션 및 제안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 에서 Facebook의 후원 메시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기사 내: 게시자가 Facebook 앱에 빠르게 로드되는 양방향 광고를 배포할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입니다. 피드 광고와 마찬가지로 Facebook 앱 및 데스크톱 사이트에서 이러한 광고의 게재위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유형의 광고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Facebook에서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 앱: 이러한 유형의 광고는 외부 앱에 표시되며 Audience 네트워크를 통해 Facebook 및 Instagram 외부의 앱에 액세스하는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수의 목표에 대해서만 잠재고객 네트워크 광고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양한 유형의 잠재고객 네트워크 광고입니다.

토종의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 경험의 일부로 웹사이트에 통합됩니다.

배너

화면 상단 또는 하단에 표시되는 더 작은 광고

전면 광고

앱 사용자가 두 작업 사이를 전환할 때 표시되는 광고

보상형 동영상 광고

동영상 광고를 보는 대가로 시청자에게 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광고

전문가 팁 : InVideo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템플릿 , 스티커 및 스톡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매력적인 보상형 비디오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

광고의 목적에 따라 광고 플랫폼과 게재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목표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라면 잠재고객 네트워크 광고를 사용합니다. 게재위치와 관련하여 더 쉬운 옵션은 Facebook에서 광고가 표시될 위치를 선택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더 높은 전환당 비용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Facebook 광고 게재위치에서 ​​이 동영상을 확인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4단계: 예산 설정

이제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Facebook 광고 게재위치 를 알았 으므로 광고 지출 대비 최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예산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팁 #1 - 유입경로 단계에 따라 예산 할당

잠재고객이 유입경로의 어느 단계에 있는지 고려 하고 그에 따라 예산을 할당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전환으로 이어지는 광고에 더 많은 예산을 할당합니다. 따라서 더 많은 리드와 전환을 얻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BOFU(Bottom Of Funnel) 광고와 리타게팅 광고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게 됩니다.

팁 #2 - 작게 시작

Facebook을 막 시작했다면 적은 예산을 할당하고 소규모 캠페인을 실행하여 광고 실적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5달러와 같은 작은 예산으로 시작하여 캠페인 실적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확장합니다.

팁 #3 - 광고 지출에 대한 수익 계산

광고 지출 수익률은 Facebook 광고에 지출한 1달러당 발생한 수익입니다.

이를 계산하려면 총 수익(구매 가치)을 캠페인의 총 광고비로 나누어야 합니다.

따라서 일주일에 Facebook 광고 캠페인에서 각각 20달러의 비용이 드는 5개의 제품을 판매했다면 수익은 100달러입니다. 이러한 판매를 위해 Facebook 광고에 25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즉, ROAS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 ÷ 25 = 4x(여기서 x는 1의 배수임).

간단히 말해서 Facebook 광고에 1달러를 지출할 때마다 4달러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일을 더 간단하게 하려면 광고 지출 계산기를 사용하여 Facebook 광고에 대한 투자로 얼마나 많은 ROI를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HubSpot의 광고 지출 계산기 를 확인하십시오 .

팁 #4 - 광고를 만들 때 캠페인 예산 최적화도구를 선택하십시오

캠페인 예산 최적화 도구에 대한 인포그래픽

캠페인 예산 최적화는 예산 지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입찰 전략에 맞는 최상의 결과를 얻습니다.

캠페인 예산 최적화 대시보드

캠페인 예산 최적화는 캠페인 수준에서 작동하므로 모든 광고와 광고 세트에 대한 지출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CBO는 어떤 광고가 실적이 좋고 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지 분석하여 더 많은 예산을 지출합니다. 이렇게 하면 액션당 비용이 줄어들지만 광고 지출 수익률(ROAS)이 높아집니다.

Fb 광고 예산 전략을 설정하는 방법

팁 #5 - 광고 테스트

테스트를 통해 비즈니스에 잘 맞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으므로 반복해서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테스트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분할 테스트 또는 A/B 테스트 방법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5단계: 형식 선택

Facebook은 다양한 기기에서 잘 작동하는 다양한 광고 형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에 다양한 유형의 Facebook 광고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 사진 광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사람들을 웹사이트로 유도하려는 경우 Facebook은 사진 광고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이러한 광고를 빠르게 만들 수 있고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에 여전히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동영상 광고: 동영상 광고 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유료 콘텐츠 마케팅 전략 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 많은 기업에서 동영상 광고가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든다고 생각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진술 중 어느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Facebook을 사용하면 예산에 관계없이 광고를 홍보할 수 있고 InVideo 를 사용하면 10분 이내에 동영상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비즈니스를 위해 반드시 두 배로 줄여야 하는 형식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확인할 수 있는 Facebook 광고 템플릿 입니다.

- 스토리 광고: 스토리 광고 는 재미있고 사람들이 커뮤니티에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또한 제품을 대상 고객 경험의 일부로 만들어 제품을 홍보하려는 경우 사용해야 합니다. 멋진 스토리 광고를 만들려면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InVideo의 스토리 광고 템플릿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메신저 광고: 메신저 광고는 타겟 고객의 채팅창에 광고로 표시됩니다. 대규모로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가능한 한 가장 낮은 캠페인 비용으로 매출을 늘리고 싶다면 메신저 광고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 캐러셀 광고: 캐러셀 광고는 여러 장의 사진으로 구성되며 제품의 모든 기능을 강조하거나 여러 제품을 한 번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6단계: 주문하기

Facebook은 광고를 제출한 후 광고 경매를 사용하여 광고에 가장 적합한 잠재고객을 결정합니다. 그리고 광고가 낙찰된 쪽에서 나올 수 있도록 Facebook이 경매의 승자를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요소를 이해해 보겠습니다.

#1 - 입찰가

Facebook 광고 만들면 광고가 타겟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다른 광고주와 경쟁하는 글로벌 경매에 참여하게 됩니다.

경매가 최고 입찰가에만 의존하는 것은 아니지만 Facebook은 귀하가 광고 게재에 얼마나 관심이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더 높은 금액에 입찰하면 Facebook에서 광고를 게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Facebook에서 입찰가를 설정하도록 허용하거나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광고를 처음 실행하는 경우 자동 입찰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옵션이지만 이미 토지의 위치를 ​​알고 있다면 수동 입찰을 선택해야 합니다.

Facebook 광고 프로 팁

#2 - 광고 품질 및 관련성

Facebook이 광고에서 찾는 주요 사항 중 하나는 해당 광고가 사용자(타겟 잠재고객)에게 얼마나 관련성 있고 유용한지입니다. 클릭수, 동영상 조회수, 앱 설치 수 등을 고려하고 청중으로부터 받는 피드백의 종류를 결정하여 관련성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에서 '이것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를 클릭하면 Facebook은 더 적은 사람들에게 해당 광고를 표시합니다.

광고 관련성 진단이 높으면 Facebook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광고를 표시합니다. 광고 관리자의 실적 열에서 관련성 점수 측정항목 데이터를 확인하여 광고 관련성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캠페인 예산 최적화

우리는 또한 기업이 Facebook에서 잠재 고객을 만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추적해야 하는 상위 6가지 Facebook 지표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3 - 예상 CTA 비율

Facebook은 귀하의 제품과 유사한 제품에 가입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진 사람들에게 귀하의 광고를 게재하여 클릭률을 추정합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 전환에 최적화된 고양이 사료에 대한 광고를 실행하는 경우 타겟 잠재고객 중 광고 클릭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이러한 결정을 내린 사람들에게 광고가 게재됩니다.

예상 CTA 비율이 낮으면 Facebook 광고 비용 이 더 높을 가능성이 높으며 경매에서 이기려면 입찰가를 높여야 할 수 있습니다.

#4 - 타겟 고객

청중은 또한 Facebook 광고 비용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타겟 고객이 누구이고 풀이 얼마나 집중되어 있는지는 Facebook에서 광고 지출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는 많은 기업이 동일한 대상 고객을 활용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샌프란시스코의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하는 비용은 인도네시아의 누군가에게 동일한 광고를 게재하는 것보다 훨씬 더 높습니다.

타겟 고객의 연령, 성별, 위치, 관심, 행동 및 인맥도 광고 비용을 결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5 - 성수기

연말 연시와 같이 Facebook 광고 비용 이 일반 달에 비해 높은 달이 있습니다. 이는 유사한 잠재고객을 타겟팅하는 광고주의 수가 증가하여 Facebook 광고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이 시기에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다면 Facebook 광고 비용이 증가하기 때문에 ROAS(광고 투자 수익)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 광고 게재위치

Facebook의 생태계와 잠재고객 네트워크(Instagram 및 Messenger 포함)에서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는 광고 비용의 핵심입니다. 예를 들어 뉴스피드 광고는 오른쪽 열 광고보다 가시성이 높기 때문에 많은 광고주가 그곳에서 자리를 놓고 경쟁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뉴스피드 광고는 오른쪽 열 광고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뉴스피드 광고의 예

#7 - 광고 게재 최적화

광고 게재를 최적화하기로 선택하면 Facebook은 광고에 응답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타겟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링크 클릭'을 클릭하면 Facebook은 이전 행동을 기반으로 링크를 클릭할 가능성이 있는 타겟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표시합니다.

Facebook 광고 프로 팁

광고가 모두 준비되면 제출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적합한 사람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경매로 진행됩니다. Facebook 은 동일한 광고 공간을 놓고 경쟁하는 광고를 함께 그룹화하고 그 자리를 경매합니다. 이러한 경매는 매일 수십억 건이 발생하며 경매의 승자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보여줍니다.

낙찰자는 입찰가, 예상 액션률, 광고 품질에 따라 결정됩니다. 따라서 경매에서 이기려면 세 가지 모두에서 실적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7단계: 성능 모니터링

Facebook 비즈니스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해서 반드시 매출이 증가하거나 참여가 증가하는 것은 아닙니다. 진행 중인 광고 캠페인을 계속해야 하는지 아니면 계획을 변경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려면 이러한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측정해야 합니다. 다음은 이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측정항목입니다.

클릭당 비용(CPC): 이 표시기는 각 광고 클릭에 지출하는 비용을 분석합니다. 동영상의 CPC는 이미지 광고 또는 캐러셀의 10%입니다. Aspiro 마케팅 대행사의 설립자 Damon에 따르면 이미지 광고의 평균 CPC는 2달러인 반면 동영상 광고의 평균 CPC는 0.5~0.15달러 입니다. InVideo의 Facebook 광고 제작자사용 하고 템플릿을 사용하여 광고 지출을 낮추는 비디오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CPM(1,000회 노출당 비용): Facebook 탐색 세션에서 처음으로 표시되는 광고를 기준으로 한 1,000회 광고 노출당 평균 비용입니다. Facebook은 목표에 따라 광고 지출 x 1,000 총 노출수로 계산되는 CPM을 기반으로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CPM을 줄이려면 더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시청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Facebook은 동영상 광고를 선호하고 더 많은 공간을 할당하므로 CPM을 낮추려면 동영상 광고를 만드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이것이 InVideo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Facebook 동영상 광고 제작자 는 더 나은 리드를 확보하면서 CPM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매력적인 동영상 광고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행동당 비용(CPA): Facebook은 광고를 본 후 누군가가 원하는 행동을 취할 때마다 비용을 청구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광고가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 보여줍니다.

동영상 조회수 및 동영상 시청률: 동영상 조회수 및 동영상 시청률(동영상이 25%, 50%, 75%, 95%, 100%에서 재생됨)은 관련성 정도를 알려주기 때문에 동영상 광고를 실행 중인지 추적하는 데 필수적인 측정항목입니다. 귀하의 광고는 귀하의 타겟 고객에게 있습니다.

전환율: 이 측정항목은 광고를 클릭한 다음 구매하는 사람들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높은 전환율은 관련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고 있으며 전환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광고 투자 수익(ROAS): ROAS는 광고에서 발생한 수익을 광고에 지출한 금액으로 나눈 값으로 정의되며 지출한 금액에 대해 발생한 수익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Facebook 광고 실행을 위한 주요 팁

Facebook 광고 가이드 에서 해야 할 모든 것을 다루었지만 전환 가능성을 높이는 몇 가지 Facebook 광고 모범 사례와 팁이 있습니다.

팁 #1 - 올바른 캠페인 목표 선택

Facebook 비즈니스 광고 를 막 시작하는 경우 동영상 조회수 또는 트래픽 캠페인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특정 광고로 대상을 타겟팅할 수 있는 잠재고객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전환 광고 캠페인에 비해 비용 효율적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데 가장 좋습니다. 그런 다음 이 광고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잠재고객을 재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팁 #2 - 너무 빡빡한 청중 풀을 피하십시오

최소한 250,000명의 상당히 광범위한 청중을 갖기를 원합니다. 매우 틈새 시장(20,000명 이하)의 잠재고객을 선택하면 Facebook은 적절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게재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광범위한 청중을 선택하면 Facebook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사람을 찾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팁 #3 - 동적 광고 소재 사용

다이내믹 광고를 사용하면 다양한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사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Facebook은 이를 혼합하여 다양한 잠재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 크리에이티브를 테스트하여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개의 다른 광고 소재와 5개의 복사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 형식 중에서 동적 동영상 광고는 잠재고객을 끌어들이고 동영상이 광고처럼 보이기 때문에 잠재의식적으로 동영상을 스크롤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마케터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비디오를 Facebook 광고 전략의 일부로 만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InVideo의 Facebook 광고 메이커 에는 수천 개의 템플릿 이 있으며 다이내믹 크리에이티브의 일부로 사용할 시선을 사로잡는 비디오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팁 #4 - 모바일 우선 만들기

모든 Facebook 사용자의 98%는 모바일 장치에서 플랫폼에 있습니다. 즉, 데스크톱이 아닌 모바일에서 광고가 표시됩니다. 광고가 휴대기기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광고는 휴대전화 화면뿐만 아니라 조용히 볼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야 합니다. 이는 올바른 종횡비를 선택하고 그에 따라 텍스트와 사운드 효과를 추가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첫 번째 모바일 친화적인 Facebook 광고를 만들고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팁 #5 - Facebook 유료 광고에 모든 돈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누군가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참여할 때 귀하의 Facebook 페이지 및 기타 소셜 채널을 확인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들에게 가치를 더하는 유기적인 게시물로 그들을 참여시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유료 광고로 보완하면서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부가가치 콘텐츠로 고객을 유기적으로 타겟팅합니다. InVideo의 Facebook 동영상 편집기 Facebook 광고 메이커 를 사용하면 Facebook 게시물과 브랜드 광고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Facebook에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 에 이 블로그를 확인 하여 게시물이 가장 활발할 때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팁 #6 - Facebook 리마케팅 ​​사용

다른 사람이 당신의 사업에 관여한 후 훅을 벗어나게 하지 마십시오. 그들에게 후속 조치를 취하고 Facebook에서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정확히 리타겟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이내믹 광고, 맞춤 타겟, Facebook 픽셀 과 같은 도구를 활용 하여 비즈니스에 관심을 보인 타겟을 재타겟팅하세요.

마지막으로, 이 비디오에서 2022년에 피해야 할 5가지 Facebook 광고 실수를 나열한 이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리드와 전환을 유도하는 Facebook 광고 를 만들기 위한 모든 팁과 요령을 알았으니 이제 잠재고객의 관심을 끌고 행동을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광고를 만드는 최고의 Facebook 광고 아이디어를 살펴보겠습니다.

최고의 Facebook 광고 아이디어

다음은 Facebook 광고를 시작할 계획이라면 스와이프할 수 있는 14가지 시도 및 테스트된 아이디어 목록입니다.

1. 고객 리뷰 및 사용 후기를 보여주세요.

wyzowl 의 보고서에 따르면 잠재 고객 10명 중 9명은 비즈니스 자체에 대해 말하는 것보다 고객이 비즈니스에 대해 말하는 것을 신뢰합니다. Spectoos 에 따르면 고객은 좋은 평가와 리뷰가 있는 비즈니스에 31%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놀랍지 않다. 고객 평가는 최고의 Facebook 광고 유형을 구성합니다. 브랜드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는 행복한 고객, 더 나은 삶을 위한 방법, 솔루션에 대해 좋아하는 점 등을 보여주는 광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가 광고에 비디오 평가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러한 평가는 잠재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보다 확실한 모양과 느낌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관절 척추 지압사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신뢰성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광고는 관절 카이로프랙틱이 프로 운동선수 Susanna가 스케이트를 더 잘 타는 데 도움이 되었고 격렬한 훈련 후에 오는 허리와 엉덩이 통증을 완화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감동적인 광고입니다. Susanna는 또한 브랜드가 자신의 건강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있는 방법과 그것이 누구에게나 매우 저렴한 서비스라는 점에 대해 높이 평가합니다.

그러나 텍스트 사용 후기만 있다면 모두 모아 동영상 광고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 템플릿을 사용하고, 자신의 평가를 추가하고, 브랜딩을 변경하고, 마지막에 CTA를 추가하면 됩니다.

이 템플릿 사용

2. 그들에게 공짜를 제공하라

제품의 가격대가 더 높으면 직접 판매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고려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대가 높을수록 마케팅 깔때기에서 더 많은 접점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경우에는 무료 체크리스트나 보고서와 같은 콘텐츠 마케팅 캠페인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들은 귀중한 자산을 무료로 제공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갖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드립 이메일 캠페인을 통해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로 이러한 잠재 고객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짜는 틈새 시장에서 권위를 확립하고 Hubspot과 같은 가입으로 더 많은 퍼널 인지도를 생성하는 게시한 업계 보고서일 수도 있습니다.

Hubspot Fb 광고 예

3. 비포 vs 애프터 효과 사용

Facebook에서 체중 감량 광고를 본 적이 있다면 그들이 프로그램의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특정 기술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고객의 '비포 vs. 애프터' 결과를 보여줌으로써 광고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에 담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그러나 이 기술은 피트니스 광고 에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 워크플로 관리 도구인 ClickUp이 광고에서 했던 것처럼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문제 각도와 솔루션 각도를 보여줌으로써 모든 광고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정리되지 않은 피드백(예: 이전 상태)에 얼마나 좌절감을 느낄 수 있는지, 그리고 ClickUp이 사람들이 작업, 프로젝트 및 캠페인을 한 곳, 즉 이후 상태로 유지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보여줍니다.

이러한 광고를 성공적으로 만들 려면 먼저 제품이 해결하는 문제를 식별한 다음 광고의 한 부분(일반적으로 광고의 왼쪽 또는 첫 번째 부분)에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문제를 제시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야 합니다. 다른 부분(일반적으로 광고의 두 번째 부분 오른쪽)의 시각적 요소 문제

그리고 귀하 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어떻게 두 상태 사이의 다리인지를 설명해야 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주장을 매우 현실적으로 유지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객과의 신뢰를 잃을 수 있습니다.

"비포 vs 애프터" 비디오를 만들려면 아래 제공된 슬라이드쇼 포트폴리오 템플릿을 사용하고 고객이 제품이 자신의 삶에 진정으로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볼 수 있도록 비포 vs 애프터 영상 또는 사진을 추가하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4. 기간 한정 제안 프로모션

제한된 시간 동안 Facebook의 광고는 매우 효과적이며 잠재 고객에게 긴급 상황을 유도 하여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구매할 이유를 제공합니다. 제한된 시간 제안은 시간에 얽매이고 판매를 늘리기 위해 소비자가 놓치는 것에 대한 두려움(FOMO)을 유발하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제한된 시간 제안이 유효하려면 제안 시간을 ​​명확하게 정의해야 합니다. "지금 실행" 또는 "공급이 끝날 때까지"와 같은 CTA는 좋지만 확정적이지 않고 명확한 일정이 있습니다. 기간 한정 제안을 홍보할 때는 기간이 하루, 일주일 또는 한 시즌인 경우 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야 합니다.

또한 때때로 판매를 하는 것이 판매를 늘리는 것이 좋지만 판매 를 발표하는 경우를 지정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안을 믿을 때만 행동을 취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안을 발표하는 이유를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은 그렇게 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Freshworks는 구독에 대해 60% 할인을 발표하는 이유를 설명함으로써 광고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이 광고는 고객을 어떻게 생각하고 전염병 속에서 중소기업이 겪었던 어려움을 이해하는지 보여줌으로써 브랜드에 긍정적인 빛을 비춥니다.

기간 한정 제안 광고를 만들려면 InVideo 템플릿을 사용하고 기본 이미지를 저장소의 제품 사진으로 교체하고 기간 한정 제안을 제공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광고에 제안 세부정보를 추가하여 사람들이 클릭하도록 합니다.

이 템플릿 사용

5. 이벤트 광고

Facebook에서 이벤트를 광고하는 것은 B2B 회사가 리드를 유도하고 사람들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갖도록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B2B 브랜드는 데이터베이스에 등록한 사람을 추가하고 판매 프로세스를 통해 육성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차트에 의한 연구에 따르면 오늘날 약 64%의 B2B 기업 이 리드 소싱을 위해 이벤트를 사용합니다. 이벤트 마케터 협회(Event Marketers Association)의 CMO 위원회는 이벤트가 이전 10년 동안의 무역 박람회와 동일한 목적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벤트를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Support Logic이 광고에서 했던 것처럼 Facebook 이벤트를 만들고 이벤트에 광고를 실행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리드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고객 지원 경험'에 대한 이벤트에 참석하기 위해 모든 진취적인 회사를 소집하는 SX Live 이벤트에 대해 이야기하고 Google을 포함하여 평판이 좋은 회사의 리더 및 비전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 Salesforce, Zendesk 등

광고로 이벤트를 광고하려면 아래의 인비디오 템플릿을 사용하고 이벤트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추가하고 통계를 사용하고 발표자에 대한 하이라이트를 추가하여 사람들이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매력적인 CTA로 마무리하세요. 비즈니스를 위해 만든 Facebook 그룹 에서 이벤트를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

이 템플릿 사용

6. 원인 지원

오늘날 소비자는 사회적 의식이 있으며 목적 지향적인 기업에서 구매하고 사회적 영향을 미치는 동시에 이익을 창출하는 데 관심을 둡니다. 많은 통계가 비즈니스의 지속 가능성은 인간과 연결하고 관심을 보이는 능력에 달려 있다고 지적합니다.

오늘날의 직원들은 회사의 금전적 이익만을 위해 출근하지도 않습니다. They want to know and understand your product/service and if it's bringing about a meaningful change in the lives of people who consume it. Plus, when you call out the causes you support, you're also likely to attract the right people to your company and bring together people who're passionate about similar values.

When you support a social cause and put it at the heart of your business, it becomes a part of your brand narrative, a reflection of your values and what your brand stands for. This allows your brand to stand out in a crowded market and attract people who gravitate towards the causes you support, just like Microsoft did.

They created an ad that shows them supporting Bronx LGBTQI+ nonprofit Destination Tomorrow with new Tech. It shows how the nonprofit wants to create an affirming safe space for this community and how Microsoft's Empower Possibilities program allowed them to come one step closer in their mission.

To create an ad like Microsoft, research the local cause-based organizations in your area first. Then, reach out to them and show your support by sponsoring their events or tailoring your products for them as Microsoft did. To create a video for your ad, modify the template given below with pictures of your contributions and testimonials from the organization to boost awareness for the cause and your br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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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Conduct free webinars

Webinars are the best way to draw people to your brand and nurture them down the funnel in 2022. Free Webinars that provide to your target audience is a great way to attract people to your brand. They build awareness for your product or service and get you seen as the authority in your space.

You can run webinar ads to a cold audience and get them interested in your brand. However, the best way to use webinars is to retarget people who have already shown some interest in your product or service with a high-value webinar like Canva did.

Canva - FB ad example on free webinar

They collected insights from their audience and customers about the topics they were interested to learn more about and used those topics for their webinars. They then heavily promote the webinar and also ask the audience to tell them future topics they might be interested in.

The ad helps Canva establish their brand for designers and also creates more awareness about their tool in the audience. Very often, they also invite influencers and authoritative figures in the industry to run these webinars. This form of 'vanity marketing' also brings along the influencers community to the brand platform and further ads to the brand equity.

To promote the webinar like Canva does, use the InVideo template given below and tell your audience why they should attend, add some stats about the speaker to boost credibility and end the ad with the timings, link, and compelling CTA. And if you've got a Facebook group like Canva, make sure you promote your webinar there as we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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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Create a product comparison ad

Earlier, customers would visit multiple stores to compare product features and get them at a reasonable price. Now, the same consumers use the internet to engage in comparison shopping as they want to make an informed decision after evaluating their choices.

And if you want to convince such shoppers that your product is the better choice, you'll need to create a comparison ad highlighting the best features of your product like The Dollar Shave Club does.

The ad doesn't take a dig at their competitors but explains how their 6-blade razors eliminate problems better than other razors. It also offers social proof with testimonials and uses a “free shipping” option to get viewers to take the final leap and purchase their kit.

Making a product comparison ad that sells is easy. All you've got to do is research the problems your customers face and highlight how you bridge the gap better than your competition does. You can also ask customers to shoot a testimonial video beforehand so you can use the snippets like the Dollar Shave Club does. Just ensure that these testimonials are relevant to the features you're highlighting in the ad.

Once you've shot the video, add the product's video and testimonials into the template given below and use the text features and stock media to highlight your product's features and create your ad. You can also add a limited-time offer or discount, so people place an order right aw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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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언론 언급 촉진

유기적 마케팅은 검색 순위를 높이는 훌륭한 전략이지만 브랜드에 중요한 결과를 표시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것은 언론 언급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그들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즉시 노출되고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며 궁극적으로 판매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높은 권위의 웹사이트에서 백링크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Tofurkey와 같은 Facebook 광고를 통해 커뮤니티 에 언론 언급을 홍보하는 것은 위에서 언급한 이점을 배가시킬 뿐입니다. 아래에 표시된 광고는 해당 기사가 언급된 Time 기사를 홍보합니다. 기사가 Time과 같이 잘 알려진 브랜드의 기사이기 때문에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의 가치와 서비스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Tofurkey의 Facebook 광고 예

보도 자료를 홍보 하는 광고를 만들려면 후크 로 시작하여 독자의 관심을 끌거나 캡션에서 비즈니스의 중요한 인용문을 강조 표시하여 독자가 궁금해하고 클릭을 얻도록 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를 높이기 위해 여러 보도 자료를 선보이고 싶다면 아래에 제공된 InVideo 뉴스 하이라이트 슬라이드쇼 템플릿을 수정하여 언급된 뉴스의 클리핑 또는 비디오 장면을 추가하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10. 교육 콘텐츠 제공

소비자는 매일 프로모션 콘텐츠의 폭격을 받고 이러한 반복 노출은 광고에 대한 관심을 잃고 전혀 관심을 기울이지 않게 만듭니다. 당연히, 이것은 그들이 광고처럼 보이는 것은 무엇이든 건너뛸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므로 타겟 청중이 알아차릴 수 있도록 게임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그리고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교육 콘텐츠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콘텐츠는 대상 고객이 이미 찾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고객 상호 작용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 Bolden의 광고가 있습니다. 이 광고는 얼굴을 제대로 씻는 방법으로 시작하여 청중에게 클렌저에 대해 교육하는 질문을 사용합니다. 시청자에게 바로 판매하지 않고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타겟 시청자는 앞으로 더욱 믿고 구매하게 될 것입니다.

Bolden과 같은 광고를 만들려면 대상 잠재고객이 묻는 질문을 조사하고 질문에 답하거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에 구애받지 않는 콘텐츠를 제공하세요. 그런 다음 아래에 제공된 것과 같은 InVideo 템플릿을 사용하여 콘텐츠와 이미지를 추가하고 잠재 고객이 제품을 확인하도록 유도하는 미묘한 CTA로 끝냅니다.

이 템플릿 사용

11. 판매할 엔터테인먼트 제작

광고에 엔터테인먼트를 추가하면 사람들이 귀하의 제품을 자주 떠올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러한 향상된 브랜드 인지도는 사람들이 제품에 익숙하고 잘 알고 있는 경우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판매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인기 있는 "Sally sells seashells" 혀 트위스터에 고유한 변형을 추가한 Squarespace의 재미있는 광고의 예이며 Squarespace 웹사이트 설정이 Sally가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고객을 늘리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보여줍니다. 사람들이 이미 텅 트위스터와 Zendaya에 익숙하기 때문에 이 광고가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브랜드를 그녀와 연관시키고 결국에는 그것에 가입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Squarespace와 같은 광고를 만들기 위해 유명인을 끌어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Instagram TikTok 에서 인기 있는 트렌드 를 확인하여 기억에 남는 광고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도움이 될 인비디오 트렌드 템플릿의 예입니다.

이 템플릿 사용

12. 인기 페이지와 공동 작업

충분한 브랜드 인지도를 만드는 것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더 많은 판매와 리드를 유도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러나 기업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광고를 건너뛰기 때문에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대상 고객이 팔로우하는 인기 페이지와 협력하고 그들이 만드는 콘텐츠를 Starbucks Blend처럼 팔로워(청중)에게 홍보하는 것입니다.

이 광고에서 커피하우스 체인은 가정 장식과 관련된 콘텐츠를 게시하는 페이지인 Tastemade Home과 제휴하여 집에 있는 Starbucks 커피 코너가 작업 공간을 어떻게 새롭게 하는지 보여줍니다.

페이지의 팔로워 이미 자신이 게시한 콘텐츠를 좋아하고 기대하기까지 하기 때문에 브랜드보다는 작업 공간 디자인에 더 집중하기 때문에 광고를 건너뛸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하루를 개선하기 위해 작업 공간에서 커피 원두를 필수품으로 보기 시작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청중이 팔로우하는 인기 페이지에 연락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청중이 공동 작업을 수행하는 데 어떤 이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눈에 띄고 제품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비디오 메시지를 보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프로모션 템플릿입니다. 기능과 이점을 명확하게 강조하기 위해 텍스트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템플릿 사용

13. 퀴즈 마케팅 활용

퀴즈 마케팅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Sephora와 같은 브랜드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고객에게 관련 제품 추천을 제공하기 위해 오랫동안 사용해 왔습니다. 다시 말해, 소비자로부터 직접 제로 파티 데이터 를 수집 하여 개인화된 경험을 만들고 고객 참여를 개선하며 이메일 목록과 판매를 늘리는 것입니다.

이제 고객이 기꺼이 퀴즈를 풀고 기꺼이 데이터를 공유하는 이유가 궁금할 것입니다. 그리고 대답은 간단합니다. 퀴즈는 재미있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므로 사용자가 결과를 볼 수 있도록 퀴즈를 풉니다.

따라서 퀴즈를 만드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며 이 광고에서 Bookfinity가 하는 것처럼 홍보해야 합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다음 읽을 책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성격 퀴즈를 풀도록 요청합니다.

퀴즈를 온라인으로 홍보하려면 퀴즈 템플릿을 수정하여 아래 제공된 InVideo 템플릿을 사용하여 Bookinfinity와 같은 간단한 슬라이드쇼 광고를 만드십시오. 텍스트 와 스티커를 추가하여 대상 청중이 퀴즈를 풀도록 유도하기 위해 퀴즈를 풀어야 하는 이유를 알려줍니다.

이 템플릿 사용

14.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밈 홍보

광고 같지 않은 광고는 어떻게 만드나요?

대답은 밈을 사용하는입니다. 밈이 이미 대중적이며 많은 사람들이 연결되기 때문에 많은 기업이 밈 마케팅에 탐닉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인기도를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에 충성하게 만듭니다.

다음은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 브랜드 Soylent의 밈 마케팅 광고의 좋은 예입니다. 광고는 독자의 관심을 끌고 제품의 뛰어난 맛과 사용으로 인한 기타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교육합니다.

밈 마케팅 광고의 예

비즈니스를 위한 밈을 만들려면 인기 있는 템플릿을 조사하고 브랜드에 사용할 컨텍스트를 이해하세요. 또한 Soylent가 위와 같이 특정 문제를 해결하여 광고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InVideo의 무료 밈 생성기 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위한 비디오 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InVideo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방법

다양한 Facebook 광고 아이디어와 이를 Facebook에서 실행하는 방법을 살펴보았으므로 이제 InVideo를 사용하여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단계: InVideo의 Facebook 비디오 광고 메이커 로 이동 하여 원하는 가로 세로 비율을 선택하여 편집기를 시작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9:16 종횡비를 선택했지만 광고 형식에 따라 1:1 종횡비와 16:9 종횡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InVideo를 사용하여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방법 - 1단계

2단계: 검색 창을 사용하여 원하는 템플릿을 찾고 이 템플릿 사용을 클릭하여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

InVideo를 사용하여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방법 - 2단계

3단계: 템플릿이 로드되면 텍스트를 두 번 클릭하여 편집합니다.

InVideo를 사용하여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방법 - 3단계

4단계: 다음으로 미디어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업로드 할 미디어를 선택한 다음 캔버스에 끌어다 놓아 업로드합니다. 미디어를 교체하려면 교체 옵션을 클릭하여 이미지를 추가합니다.

InVideo를 사용하여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방법 - 4단계

5단계: 다음으로 음악 을 클릭하고 트랙을 선택한 다음 음악 바꾸기를 선택하여 음악 트랙을 바꿉니다.

InVideo를 사용하여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방법 - 5단계

6단계: 편집 내용이 만족스러우면 다운로드 및 공유 를 클릭 하여 비디오를 가져옵니다.

InVideo를 사용하여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방법 - 6단계

마무리

Facebook 광고는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얻고 Facebook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조회수를 확보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고의 Facebook 광고 팁부터 InVideo의 Facebook Ad Maker사용하여 10분 이내에 Facebook 광고를 만드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다루었습니다 .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고 비즈니스에 Facebook을 활용하고 싶다면 다음 에 Facebook에서 리드 생성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고 싶을 것 입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통한 학습을 ​​선호한다면 YouTube 채널 을 확인하십시오 . 여기에서 매일 동영상 제작 팁과 요령, 최신 동영상 트렌드 및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동영상 제작자로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Mrignayni가 작성하고 Team InVideo의 Adete가 편집했습니다.